말근육닷컴

 [말근육닷컴]도 사회인 야구를 합니다.

 창단 첫 연습경기를 진행하였습니다.ㅋㅋㅋ 늠름한 우리의 에이스~ ㅋㅋㅋ

 연습경이니 만큼.....심판 없이 자체적으로 심판을 번갈아가며 보기로 했습니다.^^

 포수를 째려보고 있군용~^^ㅋㅋㅋ

송진가루까지 손수 준비해오신 이기림선수^^


연습구를 던지면서 사진한방!!! 찰칼 찍혔네요^^

 키가 작지만 1루수~ 이정민님 공을 잘잡아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. ㅋㅋ

 우리팀 유격수(손철환)님, 뒤에는 든든한 중견수(송종진)님 믿음직스런 두분이죠 ㅋ

 포수를 하기 싫어하는 저[말근육닷컴] 제가 하기싫어서 안했다가 중간에

어쩔수없이 제가 하게 되었어요ㅜㅜ:: 더워서 포수하기가 가장싫어요ㅜㅜ

포수는 땀이 너무나요 ㅋㅋㅋ

 사회인 야구중에 유일하게 땀흘리는 투수와포수는 사절입니다 ㅋㅋㅋ

 상대편이 공을 친게아니라 헛스윙하신장면이에요(누군지잘모를 타자님)죄송합니다.

욕한건 아닙니다^^::아쉬죠??

높아도 너무높은 공을 치셨어요~ㅜㅜㅋ 제 팔 참길게 나왔습니다^^


저희팀 노장 두분 감독님과코치님~~!!! 어찌나 열심히 하셨는지~~!!!한분은 무릎에 피멍드시고,

한분은 다리를 삐셨네요^^:: ㅋㅋㅋㅋ 3루를 도시다가 그만....무게를 이기지 못하시고......ㅋㅋ

저희팀 첫 연습경기는 감독님과코치님이 부상으로 아웃^^:: ㅋㅋ

하지만 참 즐겁고 재미난 경기 했습니다. ㅋㅋ

내년 리그가입해서 1위는 따논거나 마찬가지죠?(저만에 생각)^&^""

대구, 경북 근교에 계신 사회인야구팀 여러분 연습경기 환영합니다.

1부팀은 거절하겠습니다. ㅋㅋ

2부 야구팀분들께서는 답답하고 화나시겠지만 한수가르켜주십시요^^열심히 배우겠습니다 ㅋㅋ

성주 재미로야구단 화이팅^^